테리우스

플레이스테이션 소니 PS4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글레이셔 화이트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니 PS4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글레이셔 화이트 상품구매


소니 PS4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글레이셔 화이트♥ | 조이스틱 하나가 더 필요해서 구입했어요^^
겉 상태 이상 없구요ㅎ
버튼도 다 잘눌러지고 잘되구요ㅎ
진동도 잘 느껴집니다ㅎ

제조일이 2019.10월이네요ㅎ
최근꺼 같아요ㅎ
이번 PS4산거 조이스틱은 2019.08월이거든요ㅎㅎ

이상없이 아주 깔끔하게 마음에 들어요ㅎㅎㅎ
재미있게 게임게임♡♡

(본체에 연결하는 선은 따로 들어있지 않아요ㅜㅜ
다만 집에 있는 5핀 폰충전기도 맞아서 꼽았어요ㅎㅎ 좋아요ㅎㅎ)


이제 2인용으로 즐겜 준비완료 go. 제품스펙 GOOD | 콘솔게임기 기본구성에는 왜 조이스틱 1개씩만 구성이 되어 있는지 모르겠네요 ㅜㅜ 조이스틱 팔아서 수익내려는것은 알겠지만.
최근에 닌텐도 스위치가 조이스틱 1개 구성이지만 2개까지 사용할수 있는것 빼고는 전무 하네요.
초기 판매할때 2개 구성상품도 나오면 좋을듯해요 ㅋㅋ
집에 플스4칼라는 블랙인데 화이트가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했습니다.
제품을 받아보고 개봉해 보았는데 화이트 칼라도 예쁘네요. 집에는 블랙칼라인데 구분이되어서 좋을듯합니다. 2인용 게임하다가 조이스틱이 서로 바뀔일은 없을듯해요. 제품 스펙이야 굿입니다…. 많이 파세요..


촉감 색상 대만족 | 기본 번들 검정 패드만 쓰다가 L스틱이 고장나서 구입하게 됐는데
이 가격에 색상은 흰색밖에 없더라구요.
저도 그렇고 다들 다른건 몰라도 흰색이라서 때가 타거나 할까봐 제일 망설이실텐데..
두달이 채 안된 사용후기 지만 그래도 제가 몬스터헌터에 미쳐있을때라 매일 최소 6시간 이상은 격하게 주물러댔습니다.

검은색 번들 패드와는 재질이 살짝 다른지 버튼 제외한 하얀색상 부분들이 조금 더 매트(?)한 느낌입니다.
(검정 번들 패드도 처음에 그랬는지 오래되서 기억은 잘 안납니다.)
그래서 장시간 게임과 뭐 집어먹고 패드 오래만지면 기름에 번들번들해지는 느낌이 개인적으로는 현저히 적은것 같습니다.
왜냐면 전 그게 싫어서 과자도 게임할 땐 젓가락으로 먹었으니까요…;;
때가 탈까봐 뭘 방지했는지 때도 잘 안타는것 같습니다.
뭐 이거 역시 1년이상 쓰면 맨들맨들 해지고 때도 타고 할 수 있어서 장담은 못하지만
아직까진 구입 전에 걱정했던 것과 달리 전혀 걱정없이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일단 흰색이 생각보다 많이 예뻐요.
동그라미 세모 네모 엑스 버튼들 색깔이랑 같이 어울려서 이쁘고,
맨날 시커먼 패드만 보다 보니 하얘서 참 상큼합니다. 그래서 괜히 한번 잡아보면 매트한 촉감에 또 기분이 좋아지네요.

결론은 촉감과 색상이 너무 마음에 들고, 관리 없이 사용해도 큰 무리 없고 만약 때 타는게 너무 싫으신 분 들이라면
사용 전,후에 닦아주는 약간의 관리만 해도 무리 없을거 같아요. 전 또 사야한다면 그때도 흰색으로 구매 할려구요.


화이트도 나름의 매력이 있다 | 색 알록달록 중국산 패드 사서 쓰다가 배터리가 기본패드보다 3배정도 빨리달고 구매하자마자 일주일도 안되 고장나는둥 5만7천원 2개 11만 4천원을 쓰레기통에 버리고 나서야 정품 패드를 사야한다는걸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기본 베이스는 역시 검은색이라 생각했는데 화이트도 나름 예쁘고 괜찮네요


소니 PS4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글레이셔 화이트, CUH-ZCT2G 13, 1개몬스터헌터 월드:아이스본을 컴퓨터로 하기 위해서 구입했습니다.

블루투스 동글이까지 구입해서 잘 설정해서 쓰고 있어요~
이제 슬슬 몬헌 질려가서… 어디다 활용해야 하나 고미하고 있는데, 휴대폰 게임에도 연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베그, 브롤등 여러가지 게임에 적용되나 해봐야겠어요~
플스 있으신 분들이야 그런 용도로 쓰시겠지만, 없는 사람들도
블루투스 패드 용도로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니 PS4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글레이셔 화이트 상품구매


The post 소니 PS4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글레이셔 화이트 소니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


소니 PS4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글레이셔 화이트 소니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