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리우스

지금 알아볼 샴푸 쿤달 네이처샴푸 체리블라썸향 깜짝세일 알아볼까요
오늘 상품금액 20% 18,900원에서 쎄일가격
15,000원 비교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5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쿤달 네이처샴푸 체리블라썸향 상품구매


저자극 풍성한 거품 샴푸~ | 우연히 쿤달제품을 젤 먼저 경험한것이 샴푸였어요.
흔하디 흔한 샴푸인 줄 알았는데 우선 처음 은은한 향에 놀랬어요.진짜 향수에 가까운 향인데 진하지만 않고 뭔가 기분을 좋게하고 은은하니 온 몸을 감싸는 느낌이라 기분 좋더라구요.

저는 지성두피인데 유난히 각질도 잦고 두피가 가려웠는데 쿤달 사용하곤 많이 가라앉았어요. 그리고 모발 자체가 조금 튼튼해진것 같아요. 워낙 가느다란 모라 잘 끊기고 힘없었는데 요즘 스타일링하면 오랜시간 그대로 있는것 보면 신기해요. 찰랑찰랑~^^ 소량으로 풍성하면서 아주 부드러운 거품이 생기고 그 거품으로 머리감으면 전문점 안가도 누군가 마사지해주는 느낌도 느낄 수 있어요. 요즘 샴푸하는 시간이 즐거워졌어요.

그리고 사용 후는 뻣뻣하지 않고 부드럽네요.
트리트먼트 없이도 모발상태 괜찮아요.트리트먼트 해주면 더 좋지요~^^ 거의 1년 가까이 사용중인데 아직까지 두피 트러블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마지막! 향~
샴푸하는 동안은 물론 샴푸 후에도 은은하게 풍기는 향 진짜 엄지척이에요. 향도 아주 다양해서 여러가지 사용해보는 재미도 있어요. 추천하는 향 없이 진짜 각각 가진 매력이 달라서 그때그때 내 기분에 맞춰 사용 ㅋㅋ 찰랑찰랑거리는 머릿결은 물론 그때마다 온 몸을 감싸는 향 진짜 만족스러워요~


자연성분으로 안전하고 향도 좋은 쿤달 네이처샴푸! <br>쿤달 네이처샴푸 체리블라썸향 저자극<br><br><br>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